본문 바로가기

블루레이 이야기/한정판 블루레이 이야기

초콜릿 천국(Willy Wonka & The Chocolate Factory, 1971) 한정판 북미판 (디브이디프라임에 내가 올린 글)

http://wcd.kr/dJ

제목과 말머리도 2년 전에 제가 올렸던 글과 똑같습니다.

바로 그 작품의 탄생 30주년 한정판이 캐나다에서 막 제게 도착했습니다.

제가 일년에 반드시 대여섯번은 꼭 보는 영화지요.^^

 

아래는 2년 전에 제가 올렸던 글입니다.

===================================================================

바로 로알드 달의 원작이기도 한 1971년작품 Willy Wonka & the Chocolate Factory 입니다.

팀버튼 감독의 Charlie and the Chocolate Factory가 리메이크 작품인 것 같습니다.

어린 시절 텔레비젼에서 형하고 봤던 이 작품을 오랫동안 잊을 수가 없었습니다.

움파룸파족들의 교훈적인 노래까지도.....^^

얼마전 HDDVD로 소장을 해서 지금까지 참 여러번 보아왔는데

아마존 검색하다가 드디어 블루레이로, 그것도 블루레이 북으로 !!!

이작품을 만나게 되었습니다.^^

당근 바로 프리오더를 했습니다.. 10월 20일 발매예정인데

딱  제 생일즈음에 저에게 도착할 것 같습니다.^^

벌써부터  돌비트루HD로 'Pure imagination'을 들을 생각에 가슴이 벌렁벌렁 뜁니다.

아쉽게도 서플은 HDDVD와 차이가 안나는 것 같습니다.

우먼인레드의 진와일더가 윌리웡카역을 맡았는데 제가 생각하기엔

멋진 발음과 우아한 자태가 조니뎁과는 비교가 되지 않습니다.

아쉽게도 한글자막은 들어가지 않지만 고전 뮤지컬을 좋아하시고

저처럼 동화와 같은 세상을^^

좋아하시는 분께는 강하게 추천드리고 싶은 작품입니다.


-이상 한나맨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