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루레이 이야기/한정판 블루레이 이야기

가방속 VS 영화속

 

얼마 전에 블게의 많은 분들께서 빠르게 받으신, 하지만 작년 6월 2일에 프리오더를 한 것 치고는

너무나 뒤늦게 그것도 일반우편으로 하지만 4각 완전무결하게 받은 어벤져스 북미 한정판입니다~~~



UPS도 DHL도 아닌 일반 국제 우편으로도 이렇게 완전 무결하게 받았습니다~

제가 소장한 수백편의 한정판들 역시 두서너개를 제외하고는 무결한 것을 보면

역시 한정판과 저는 궁합이 아주 잘 맞는 것 같습니다~



먼저 패키지 샷입니다~~ 이렇게 일반 우편으로도 아주 깔끔하게 잘 도착을 했습니다~~~

구성에 비해서는 아주 저렴하게 잘 만든 패키지입니다.



어벤져스를 누르면 이렇게 발광을 합니다~~~




가방속





그리고 영화 속에서 테서렉트 가방이 등장하는 장면과 비교를 해보았습니다~~~


영화속

※ 주의 : 캡쳐 이미지에 대한 권리는 해당 저작권사에게 있음을 알립니다.





테서렉트~~~~




제 테서렉트는 그래도 무난하게 잘 켜지고 작동을 잘하고 있습니다~




전체적인 팩샷입니다~~~





하지만 정말 이 패키지가 빛이 나는 것은 허접한 외관의 가방보다

바로 그 안에 들어있는 것이었습니다.





쉴드 파일입니다~~

가방속





영화속

닉퓨리가 캪틴 아메리카에게 파일을 보여주는 어벤져스에서 찾아봤습니다~




가방속




영화속

히드라의 테서렉트 사진도 그대로 한정판에 들어있네요~~




쉴드의 문서도 들어있구요~
가방속




영화속

바로 닉퓨리가 샌드백을 치고 있던 스티브 로저스에게 파일을 건네주는 장면이지요~




캡틴 아메리카의 활동 중단 비밀 파일들입니다~

가방속




영화속

카터 요원이 들고 있었죠. 불쌍한 스티브 데이트도 못하고...ㅠㅠ




가방속



영화속

카터 요원의 손이 잠시 등장하네요~ 지못미 스티브 ㅠㅠ




종종 등장하는 카터의 사진, 어벤져스에서도 회상씬에 살짝 다시 나온답니다~




가방속

콜슨 요원이 생각나네요 ㅠ




영화속

콜슨 요원 지못미ㅠㅠㅠ

 

 

 

 

가방속

계속 약골 스티브가 입대 부적격 등급을 받는 통지서입니다, 





영화속

 



가방속




영화속





가방속

스티브의 입대 허위사실 기재에 관한 서류




영화속

사실 이 서류 찾기가 힘들었는데 저 박사의 서류 철에 있는 저 서류인 것 같습니다 ㅎㅎ

줄의 간격이나 그리고 영화 속의 내용 등으로 아마 맞을 거에요~~




가방속

신체검사 결과지~




영화속

종합병원 스티브...




가방속

캡틴 아메리카가 위문공연 왔을때 발리고(?) 나서 측은하게 빗속에서 그린 그림이지요~




영화속





자 이번에는 토니 스타크 파일입니다~

로마노프 요원이 작성한 것으로 되어 있네요.

정말 어벤져스보다 아이언맨2의 스칼렛 요한슨이 정말 아름답더라구요~




가방속

1편 마지막에 등장하는 기사~




영화속

기네스 정말 너무 아름다워요~저도 저렇게 아름다운 비서가 있으면 얼마나.... 




가방속

동굴에서 스타크가 그린 설계도에요~원래 겹쳐야 하는데 저는 그냥 펼쳐 놓았습니다~


영화속
 

 




가방속

토니의 부친인 하워드가 남겨준 일지에 들어있는 내용과

페퍼양에게 쓴 것으로 사료되는 메모지~(이것은 마케팅때 이용한 것인지 영화 본편에서는 저는 못 찾았습니다~)




영화속


가방속


64년 엑스포보다는 사실 74년 엑스포가 영화에서는 더 중요한데 말이지요~

하워드 스타크가 영상자료 촬영을 위해 서있는 곳 뒤에서 64년 엑스포를 찾아 봤습니다.




영화속

바로 저기 오른 쪽 위에 보이시죠???^^



영화속

기타 가방속의 자료들의 영화속 장면들입니다.

입장료가 동봉된 스타크 엑스포는 영화속에서는 도저히 입장료가 보이지 않아서....^^

 


그리고 동봉된 아크 원자로의 설계도~~~





이제 토르로 가봅니다~~~




가방속

두 연인(?)의 신분증을 사이 좋게 나란히~~~




영화속


마이넴 이즈 도날드 블레이크~~~^^




사실 제인 포스터의 ID는 저렇게 밴에 걸려만 있습니다 ㅎㅎㅎ

그것도 뒤집혀서 말이지요(넓적한 것 말고 길쭉한 신분증이에요) 




가방속

토르의 병원내 폭주(?) 이후에 등장하는 띠~~~



영화속


바로 또 폭주(?)를 시도하기에 캡쳐하기 아주 힘들었어요~




가방속

토르가 제인에게 아홉 왕국의  연결의 비밀을 설명해주는 장면이죠~



영화속 




가방속


바로 토르가 지구로 추방당하는 바로 그 장면을 제인 일행이 구름사진에 담는 자료이지요~


영화속

아이팟 소녀 달시 참 귀엽더라구요^^



가방속


셀빅박사가 이메일을 보낸 후에 보게 되는 책의 한 컷도 동봉되어 있어요~

이 한정판 정말 재미나네요~~^^



영화속






그리고 마지막으로 헐크~~~

역시 로마노프가 작성을 했네요~




가방속


배너가 도주에도 늘 가지고 다니는 아름다운 리브 타일러, 즉 베티 로스의 사진이 들어있는 기사~~~



영화속





가방속





영화속

신문 내용을 보면 동일하지가 않네요~ 아무튼 자료는 이것이 맞을 것 같구요~
 




가방속

이런 것까지도 세심하게 들어가 있다니 !!!




영화속





가방속

배너가 일하던 음료수 회사의 음료 라벨입니다~~




영화속

스탠 리옹께서 까메오로 희생자(?) 역으로 등장하시는 바로 그 장면을 담았습니다~^^



가방속


헐크와 한바탕을 치르게 될 차량의 설계도~~~



영화속



※ 주의 : 캡쳐 이미지에 대한 권리는 해당 저작권사에게 있음을 알립니다.




그리고 가방들만 모여서~~~ 한 컷!!!


이상 허접한 가방과 영화의 비교 샷을 마쳐봅니다~

맛난 점심드시고 활기찬 하루 되시길 빌며...한나맨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