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루레이 이야기/한정판 블루레이 이야기

워킹데드 시즌3 스페인 한정판



오래 전에 프리오더했던 워킹데드 시즌3 스페인 한정판이

아이파슬을 통해 잘 도착을 했습니다~~~(사실 첫눈에는 잘 도착을 한 듯 했습니다. -_-;; 그 이야기는 나중에...)



무튼 드디어 일주일 후면 폭스채널에서 시즌4가 방송을 시작하네요 두근두근~~~~~

다시 워커처럼 제가 티비 앞으로 몰려(?)가는 시즌이 돌아왔네요~~~ 그것도 제 휴일인 월요일 10시^^ 아싸~~~




패키지의 배경도 시즌3의 배경인 바로 그곳 교도소네요~~~

패키지 외관이 아주 깔끔하고 보기 좋아요~






뒷면의 캐릭터는 미숀이 차치했습니다~~~답답하지 않아서 맘에 드는 캐릭이에요~





사이드는 역시 각 진영의 리더들인 릭과 거버너가 한 면씩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좀비들의 손들을 보니 가슴이 두근두근 거리네요~~~~






자, 이제 까보기를 슬슬 시작해보겠습니다~~~

사실 이때부터 제대로 확인을 했어야 했는데 역시 카메라로 들여다보니 놓친 것이 있었네요...

혹시 그 문제점이 보이시나요????






짜쟌~~~

이 샷에서 문제점을 찾으셨는지요? (정답에 상품은 없습니다~~^^)








릭이 외롭게 워커들의 손에 둘러쌓여 있습니다.
 
시커멓고 뭔가 암울하게 보이는 게 역시나 워커(좀비)들의 손이겠지요? ^^






손들을 클로즈업 해보았습니다~~~

뭐 그냥 그럭저럭 봐줄만 한 퀄리티입니다요~





이제 문제점이 확연히 보이는 군요 ㅠㅠㅠ




뒷면입니다~ 뒷면도 역시 워커들의 손으로 가득합니다~~~





사실 전 이 컷을 찍을 때도 문제점을 못 봤답니다요-_-;;





바로 좀비의 손 하나가!!!





바로 맨 오른쪽의 손 하나의 손가락이 직각의 고른 상태여야 하는 패키지 수납면 안으로 심하세 돌출이 되어 있었던 거에요. -_-;;






그러니 결과가 처참...

워킹데드 패키지가 워커의 날카로운 손가락에게 무참히 공격을 받아서

피부가 갈기갈기 찢어지고 말았습니다.ㅠㅠ






파손 인증샷!!! ㅠㅠ

스페인 아마존에 이 파손 사항을 이야기해서 바로 12.99 유로 환불을 받았습니다.

무튼 제가 받은 한정판은 손 하나의 태생적 결함때문에 다시 패키지만 주문해서 배송 받는다 하더라도

저 손들의 무시무시한 스태츄에 억지로 우악스럽게 집어넣다가는

바로 워커의 가운데 손가락에 공격을 받아 똑같은 처참한 결과가 나올 수 밖에 없을 것 같습니다요 . 이런...-_-;;






"이 나쁜 손가락아!!!" 라고 외치며 분노한 릭이 총구를 겨냥하는 듯합니다 ㅎㅎㅎ






암튼 어설픈 인증샷을 대충 올리며 휴일이지만 일이 있어서 이제 출근하러 출발하려 합니다~~~

싸늘해져 가는 가을날에의 이번 한주도 건강하고 즐겁게 보내시길 빌며...한나맨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