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루레이 이야기/한정판 블루레이 이야기

정말 유머러스한 한정판이...ㅠㅠ


예전에 큐리오님께서 프랑스판 어벤져스를 게시판에 소개해 주신 적이 있었습니다~
http://dvdprime.donga.com/bbs/view.asp?major=MD&minor=D4&master_id=157&bbsfword_id=&master_sel=&fword_sel=&SortMethod=0&SearchCondition=6&SearchConditionTxt=%C5%A5%B8%AE%BF%C0&bbslist_id=2141451&page=1

정보만 올라오면 본능적으로 링크를 타고 가서 노란 버튼을 누르는 것이 습관이 되어서

일단 정말 반사적으로 질러놓았지요...-_-;;


근데 큐리오님이 정성스레 써주신 댓글의 충고도 그렇고

또 제가 아무리 봐도 이것은 좀 아니다 싶어서

취소를 해야겠다고 생각을 한다는 것이 그만 그 후로 잊고 살았네요.

사실 결제된 것도, 그리고 배송된 것도 모른 채 지내다가

오늘 경비실에서 받고 보니 뜨억!!!!ㅠㅠ

아들놈이 좋아해서 이것은 그냥 가지고 놀게 해야 겠습니다ㅠ



근데 이 놈들이 나름 작동완구라는 사실이 놀라웠습니다!!!!ㅠㅠ



오늘 독일판 배틀쉽하고 함께 도착을 했습니다~



흐흐흐 이걸 내가 왜 샀지 하는 생각을 하며 사진을 찍어 봅니다 ㅎㅎㅎ



리플리님의 큐브릭, 베어브릭에 그만 눈만 높아졌어요ㅠㅠ



아들에게 분양하기 전에 개인컷 한장 씩 남깁니다~

먼저 미국대장



철남



헐크



토르~~~



전체적인 오픈샷입니다. 옆의 블루레이 크기로 대충 그 크기가 짐작이 되시죠?^^



아웃케이스가 멋지구리 하네요~



수동일지라도 나름 작동완구임을 보여드립니다~~~~

하나씩 어딘가를 누르면 작동을 한답니다~

먼저 헐크~~~~



미국대장은 역시 방패를 들어주네요~~~



토르는 약간 헤맸는 데, 가장 과격한 액션을 보여 줍니다. 너무 웃겨서 눈물이 나왔어요. 역시 몰니르가~~~~~~ㅠㅠ



360도를 몇 번씩 돌아요 하하하하하...



철인은 역시 손포(?)랍니다~



이만 얼굴 화끈화끈해지는 기괴한 인증샷을 이만 줄이며 물러갑니다~~~~

이것 우리나라에서 저만 구입한 것이 맞겠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