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루레이 이야기/한정판 블루레이 이야기

(주의!! 강혐오)The Walking Dead: The Complete Second Season - Limited Edition


프리오더를 오래 전에 해놓았던 The Walking Dead: The Complete Second Season - Limited Edition 가

드디어 DHL 특송을 통해 제 손에 안착을 했습니다. 아주 완전 무결하게 무사히 도착을 했네요~~~

사실 아직 이것(?)을 직접 보지 못한 집사람과 아들놈에게 미안한 맘을 금할 수는 없지만

저는 막상 받고보니 너무 재미나네요~~~^^

적어도 우리집을 세콤과 함께 무사히 지켜줄 것 같아서 반갑습니다~~~


이렇게 무사히 도착을 잘 했습니다. 사실 끔찍한 이미지가 있는 케이스때문에 세관을 통과하는데

행여나 문제가 있지 않을까 걱정도 했습니다~



안전한 이중 박스로 패키징을 해놓았습니다~



두근두근~~~~



짜잔~~~~ 드디어 워킹데드 박스가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타이틀은 이렇게 스티로폼 위에 안전하게 끼워져 있었습니다~



두근두근~~~ 드디어 좀비가 등장을 했습니다~



수술(?) 준비 샷~~~



수술 완료했습니다~~~^^ 푸욱~~~~~



목을 젖히면 타이틀을 수납할 공간이 나옵니다~



타이틀 수납 후 한 컷~~~~



다른 대가리(?)들과 단체샷~~~~ 터미네이터 오토바이는 이놈때문에 자리를 그만 빼앗겼네요~



그리고 어제 드디어 완전무결하게 도착한 휴고를 끝으로 간단한 인증글을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