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루레이 이야기/한정판 블루레이 이야기

천사와 악마~~~


제가 아주 아끼는 북엔드 중의 하나인

천사와 악마입니다~~~


먼저 제품 링크입니다~~~

http://www.amazon.de/gp/product/B002DGTEBK/ref=oh_details_o01_s01_i00?ie=UTF8&psc=1

발매일이 2009년 10월 23일이었습니다~~~

그 당시 제가 활동하는 타 사이트에서 이 물건을 주문하신 많은 분들께서

거진 파손으로 받으셨는데, 저는 아주 운이 좋게도 완전무결하게 받았었답니다~~

이것도 찍어둔 사진이 남아있지 않아서(다시 찍기는 귀차니즘에~~~죄송합니다ㅠ)

예전에 모 사이트에 제가 올린 사진을 긄어 왔습니다~~~





블루레이 북이 들어있습니다~~~(일반 킾케이스가 아니라 책같이 생겼습니다~~~)







정작 영화 본편 디스크에는 한글자막이 없고 서플 디스크에는 한글자막이 있는 이상한 구성의 블루레이 랍니다~~~^^






다른 분들과는 달리 전혀 손상없이 받았었던 북엔드였어요~~~






생각보다 에어캡이 구석구석 잘 배치가 되어 있었습니다. 







바로 이 녀석들 덕분에 안전하게 받았던 거지요~~~^^








완전무결~~~~








블루레이와 함께~~~~ 찰칵!!!

아마존에서 디스플레이한 것 처럼 블루레이 북 양 옆에 북엔드를 세워봤지만,

아차! 실수로 천사, 악마를 뒤돌아 보게 했습니다. 








그래서 다시 다시 제대로 얼굴을 앞으로 향해 찍어본 사진이었을 거에요~~~^^






악마 ㄷㄷㄷ






천사~~~~






뒷면도 사실 책과 만나는 부분이라 안보일 곳이긴 하지만 나름 많이 신경을 쓴 흔적이 보였습니다~~~






천사와 악마~~~~~









그리고 현재의 모습입니다~~~~ 우측 아래에 보이시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