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루레이 이야기/한정판 블루레이 이야기

누구냐 넌???!!!


프랑스 아마존에 주문한 셀린느 피규어 동봉 언더월드 한정판이 아이파슬로 안전하고 빠르게 도착을 했습니다~~~

박스가 생각보다 아주 작았어요.

아마존 박스는 비에 젖어서 버린 후입니다~


박스 자체만으로도 아주 이쁘네요. 재질이 고무스러워서 감촉이 독특하네요~~



비에 젖은 아마존 박스를 제거한 후의 모습입니다~~




드디어 패키지의 모습이 들어오기 시작했습니다~~~


패키지 겉모습입니다~~~



박스의 질감이 아주 독특하네요~~~고무같은 것이 아주 감촉이 좋습니다~~



드디어 베킨세일의 셀린느의 모습이 들어오기 시작합니다~~~




두근 두근~~~ 다리의 미가 살아있습니다~~~



어라......




누구냐 넌!!!!???

이것은 셀린느가 아닌데.....-_-;;



셰어누님과 더 닮은 느낌이....ㅠㅠ




그래도 기왕 왔으니 일단 여러장을 찍어봅니다-_-;;

먼저 전면샷~~~



측면샷~~~~



후면샷~~~



45도 샷~~~~



다시 클로즈업...음....아무리 봐도 이것은....-_-;;



디스크를 찾느라 한참이 걸렸습니다.

띠지 제거하니 그 안에 숨어있더군요~~


디스크 구성 샷 오픈입니다~~~



나름 성의있어 보이는 합본팩이네요~~



디스크 숫자도 무지 많습니다~~



전체샷을 끝으로 짧은 오픈샷을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