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루레이 이야기/한정판 블루레이 이야기

레이드 : 첫번째 습격(Serbuan maut, The Raid: Redemption, 2011) 독일 한정판


프리오더 후에 길고 긴 세월이 지나

오늘에야 도착한 레이드 독일 한정판입니다~

아이파슬 넘 늦어요~~~


일단 비닐 제거전에 대충 2장 찰칵~~~~



비닐 제거 후~~~

보시면 아시겠지만 질감이 헝겊이에요~~~ 종이보다는 훨 좋아요~



질감이 느껴지시죠? ^^



본격적으로 오픈을 해보면요~~~



먼저 사진 몇장과  포스터가 나오네요~

양면 포스터라서 각각 한 면씩 찍어봤습니다~~~




역시 내사랑 키티가 다가오네요~~~



이 놈이 요즘 종이를 잘 찢어서 약간 조심을 해야합니다~

막 이 포스터도 찢으려고 했어요 ㅎㅎ



무얼 찢을까 고민하는 듯한 키티여요~~~



코믹북이 들어있어요~~~ 컬러는 표지만입니다 ㅎㅎ



그리고 디스크~~~



뭔놈의 디스크가 이렇게 많은지...

이 영화는 본편만 감상할 예정인데 말이죠~



키티샷 몇 장으로 간략한 오픈 케이스를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