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루레이 이야기/한정판 블루레이 이야기

KARA 1ST JAPAN TOUR 2012 KARASIA (Blu-ray)[Limited Edition](初回限定盤) 오픈케이스


EMS로 막 KARA 1ST JAPAN TOUR 2012 KARASIA (Blu-ray)[Limited Edition](初回限定盤)이 도착을 했습니다~

업무가 많아서 당분간 자체 금블기간을 선포했기에
 
시청은 잘못하면 내년에 하게 될 것 같네요 -_-;;



트랙리스트를 일마존에서 퍼왔습니다~

아~~~일본어를 모르니 1번부터 5번까지는 도대체 무슨 노래인지

모르겠네요~

구글번역기의 힘을 빌려야 할 때입니다^^

Track Listings
Disc: 1
1. スピード アップ
2. ジャンピン
3. ドリーミンガール
4. アンブレラ
5. ガールズ パワー
6. Pretty Girl
7. Lost
8. KARAメドレー~Wanna Do
9. L-O-V-E~Secret Love
10. Day Dream
Disc: 2
1. スペシャル・メイキング・フィルム


구글 번역 결과입니다~~~~

음...알듯 말듯하네요-_-;;

디스크 : 1
1. 속도
2. 점핑
3. 돌리 민 여자
4. 엄브렐러
5. 걸스 파워
6. 예쁜 여자
7. 잃어버린
여덟째 카라 メドレー ~하고 싶은 게
9. LOVE ~ 비밀 사랑
10. 일 꿈
디스크 : 2
1. 스페셜 메이킹 필름




오픈케이스를 할때면 나타나는 냥이 키티입니다~~



초회한정판이라는데 뭐 그렇습니다~



비닐 개봉 전 찰칵~~~



이것은 왜 들어있었을까요? 음...

 



사진 좀 그만 찍고 나랑 놀아줘~~~~!!!



본격적인(?) 까보기에 들어갑니다~~~



부클릿인데 아주 간소합니다~



이렇게 멤버당 한 페이지가 전부에요~



쩍벌샷~~~



카라의 첫 콘서트의 내용과 화질이 무척 궁금한데

일단은 다른 분들께 소개를 부탁을 드려야 겠네요~



이제껏 일본에서 나온 카라 블루레이 5장 모듬샷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