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루레이 이야기/일반판 블루레이 이야기

카라 베스트 클립(KARA BEST CLIPS ) 스크린샷


우선 절대로 제가 카라의 안티팬이 아님을 밝히며 글을 씁니다.

이번주에 도착한 카라 베스크 클립 블루레이를 즐겁게 여러분의 주말을 위해서

스크린샷을 찍으려 했지만 원본 불변의 법칙을 제가 되돌릴 수는 없는 것 같습니다.

지금 사진 업이 안되고 있는 디피 블게 여러분의 주말에 작은 즐거움과

그리고 이 블루레이 구입에 아주 약간의 참조라도 되시면 좋겠습니다.

일단 스크롤에 너무 무리가 가시면 아니되오니 앨범에 수록된 첫 3곡의 스샷만 살짝 보여드리겠습니다.

다행스럽게 4번 트랙부터는 조금씩 화질이 나아지는 느낌은 있는 것 같습니다.



먼저 이 블루레이에서 가장 좋은 화질을 자랑하는 메뉴 장면입니다.




먼저 이 블루레이의 첫번째 트랙인 <Rock U>의 스크린 샷입니다.
아무리 정지버튼을 정교히 눌러도 그녀들의 춤이 빠른 것인지 제 손의 캡쳐 클릭이 느린 것인지 아....그저 좌절입니다...ㅠㅠ




그리고 다음 트랙인 <Pretty Girl>입니다. 조금 화질의 개선이 분명히 느껴진다라고 자기 최면을 열심히 걸었습니다.

아무리 정지버튼을 열심히 눌러봐도 이렇게 스샷이 심령사진처럼 되었습니다.

저는 카라의 팬이지 안티팬이 절대 아님을 다시 말씀드립니다.




그리고 바로 다음 곡인 제가 가장 좋아하는 <Honey>입니다. 아... 제가 정말 좋아하는 곡인데 말이지요...ㅠ

정말 크라이테리온을 보는 느낌이었습니다. 아니 크라이테리온도 이렇지는 않을 텐데 말이지요...


이상 일단 3곳의 스샷을 대충 보여드리면 이만 글을 줄입니다. 여러분들께 즐거운 주말이 계속 되시길 빌겠습니다.
-한나맨 올림

※ 주의 : 캡쳐 이미지에 대한 권리는 해당 저작권사에게 있음을 알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