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루레이 이야기/일반판 블루레이 이야기

3월 1차 정발지름~~


3월의 첫 지름이 역시 이번에도 택배를 타고 제게 도착을 했습니다.




택배 상자를 사랑하는 키티가 스윽하고 역시나 다가오네요~



탑 같지도 않은 샷이네요~

역시 키티와 함께 했습니다~



왠지 양복을 자랑하는 다니엘 크레이그의 냄새를 맡는 것 같네요~



이렇게 사진을 찍다보면 블루레이보다는 키티를 더 담게 되는 것 같습니다~~~

암튼 플래쉬 때문에 귀여운 키티 눈이 빨개졌습니다~



장판샷~~~ 이번 7개의 작품은 정말 어느 것 하나 부족함이 없는 것들이네요~

언젠가 몇 해전에 블루레이로 나오길 바라는 작품이라는 글에 웨스트월드를 댓글로 달았는데

정말 드디어 정식발매가 되었다니 그저 감개무량합니다.

거기에 주먹왕 랄프, 나세모노 3권, 아르고 스카이폴 스틸북, 그리고 티비에서 놓치는 바람에 정발을 기다리고 기다린 수퍼피쉬!!!

다만 푸우는 DVD를 닳고 닳게 보았기에 좀 나중에 볼 생각입니다~



또 키티의 깜짝 등장!!!^^



이것들이 택배에 딸려 왔구요~~~



마지막 샷은 센터 스피커를 지 맘대로 깔고 앉아있는 키티입니다~

아참 오른쪽에 보이는 DVD 혹시 아시는 분 계신지요?^^

제가 너무나 좋아하는 타무라 시게루님의 고래의 도약과 은하의 물고기 DVD입니다~

이런 작품 또 없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