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루레이 이야기/일반판 블루레이 이야기

2월 2차 정발 지름~~~~


어제 택배로 도착한 2월의 2차 정발 지름 타이틀들입니다~~~


난생 비나와의 수많은 택배 거래에서 처음 받은 A4상자입니다~~~

삼성 종이를 비디오나라에서 사용하시나 보네요 ㅎㅎ

송장 글자를 보니 사모님이 아니라 따님께서 포장을 해주셨나 봅니다~



사모님의 기술에 필적하는 아주 훌륭한 포장술이네요~~~



오늘 도착한 정발 타이틀들의 탑샷입니다~

사실 이번 유니버설 10작품 중에서는 그리 당기는 것이 없다는 것이 함정이네요~

그러나 정발사랑은 계속입니다~ 우리의 한글자막이 훌륭한 문화컨텐츠인 블루레이에 들어가는 그 날까지!!!!



장판샷입니다~ 나름 푸짐하지요~ 아마 공모자들이나 드라이브를 먼저 감상하게 될 것 같아요~



그리고 사은품들.... 프랑켄 위니 3D 합본팩이 늦게 출시되는 바람에 저 메거진만 2개가 되었네요~

다음 모임에 가져가겠습니다~

그리고 드라이브 키홀더까지~~~



그리고 지금부터는 키티 샷입니다~~~

여행에서 돌아온 날 키티의 모습이에요

정에 굶주린 개냥이 같으니라구~~~



박스 애호가 키티~~~~



그러나 지나친 박스 사랑이 키티를 감금하게 되는 일이...



나 좀 나가자~~~~~!!!!




헥헥헥....



마지막 샷은 어제 키티의 푸마(PUMA) 코스프레 샷~



어때요? 닮았죠? ㅎㅎㅎ

그리고 저 싱크대 바닥이 설 연휴간 물난리가 난 비극의 현장입니다.

마루가 썩고 부서지고 ㅠㅠㅠ 저기가 다 오수가 범람한 강이었다는 ....ㅠㅠㅠ

어서 봄이 오고 나면 싸악 고쳐야 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