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루레이 이야기/일반판 블루레이 이야기

4월 2차 정발지름~~~



이번엔 제 업무가 바쁜 관계로 직장에서 택배로 받았습니다~~~

박스홀릭 키티~~~




4월의 2차 정발지름과 키티의 한컷~~~




비빈다는 것은 자기것이라고 생각하나 보네요~~^^



내거당~~집사야~~~알았냥???

카리스마 돋는 키티이요~~~^^




오호...제법인데요^^



그래도 위를 볼때면 다시 착한 냥이로 돌아오네요~

오늘은 낮에 유리장식장 조립으로 인해 모든 샷이 떨리고 촛점을 못 맟추고 있네요...에구...





장판샷~~~ 오늘 지름은 거진 다 보고 싶은 것들이네요~~~

오늘 구입한 작품들 중에서 스샷 작업으로 미리 시청한 두 작품은 또 언제나 보게 될까요~~~^^



그리고 장소를 옮겨 랙에 수납하기 전에 탑샷~~~~



이렇게 다시 깔아놓고 제작사별로 랙에 수납을 하게 됩니다~

얼마전에 한번 싸악 갈아엎고 난 후에는 정말 찾기가 많이 수월해졌답니다~~

그럼 저는 이제 레 미제라블 감상으로 고고하렵니다~ 즐겁고 편안한 밤 되시길....한나맨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