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루레이 이야기/일반판 블루레이 이야기

2월 1차 정발지름~~~~

피터팬을 연휴 이후에 볼 수는 도저히 없어서

금방 운전을 위한 정신과(?) 약을 다량 복용 후

막 강변에 다녀왔습니다~~~


공황장애가 도졌는지 오늘 운전 정말 위태로웠어요. ㅠㅠ

스피드를 즐기던 제가 4차선에서 아줌마처럼 80~90킬로로 운전을 해서 다녀왔더니

시간이 많이 걸렸네요.

그리고 늘 뵙고싶던 quisle님도 드뎌 뵙고 왔네요...

그 분께서도 이번 사태에 우리 편(?)이신 것 같았어요 ㅎㅎ

대충 몰래 방에서 막 찍은 오늘의 탑샷입니다~~~

나세모노 가타리는 계속 이것(?)을 번들로 제공하려나 봅니다~



탑샷!!!

보고싶은 것 천지인데 과연 연휴에 몇 편이나 보게 될 지 아무도 모릅니다...

가끔은 이런 명절은 개나 줘버림 좋을 것 같다는 과격한 생각을 해보며~~~`



오늘의 주인공들이라고 할 수 있겠어요~

그 중에서도 제 취향은 바로 피터팬입니다~~~



장판샷을 끝으로 2월 1차 정발지름을 간략히 마칩니다~~~

어서 우리 그곳(?)으로 링크하러 고고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