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루레이 이야기/일반판 블루레이 이야기

안개속 좀비 (혐오+스포 주의!!!)

※ 주의 : 캡쳐 이미지에 대한 권리는 해당 저작권사에게 있음을 알립니다.



먼저 제 완소작 미스트를 꼼꼼하게 감독 커멘터리까지 한글자막 팍팍 실어서 꼼꼼하게 정발해준 제작사 데이지 시너지에게

헌정(?)하는 스샷을 시작으로 뻘글을 열어봅니다.



얼마전 데이지 앤 시너지에서 정발 출시한 미스트(The Mist, 2007)를

이제 정발도 됐겠다 한글자막 커멘터리로 한번 봐야지 하고 시청을 하다가

아~~~ 가장 바쁜 토욜 밤마다 저를 폭스티비 앞에 머물게 한 바로 그 작품, 워킹데드와

이 미스트라는 작품은 서로 교점이 많구나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바로 둘다 프랭크 다라본트(Frank Darabont)  감독의 작품이기에 등장인물들이 여럿 겹쳤더군요~~~

물론 우리 블게인들께서는 다 아실 내용이지만 내공이 부족한 제겐 넘 재미났었습니다~~~



무튼 커멘터리에서 프랭크 감독이 언급한 순으로 나열해보자면...

1. 멜리사 맥브라이드(Melissa McBride)



미스트 속

IMDB를 보니 그녀의 역할은 Woman With Kids at Home ^^  이름도 없다니...

그래도 주인공 토마스 제인에 비해 복 받은(?) 등장인물이죠 ㅠㅠ

※ 주의 : 캡쳐 이미지에 대한 권리는 해당 저작권사에게 있음을 알립니다.





워킹데드 속

미스트에 비해선 덜 복 받은 캐롤(Carol Peletier)역 입니다. 소피아... ㅠㅠㅠ





2. 로리 홀든(Laurie Holden)



미스트 속

악의 여주인공에 마샤 가이 하든이 있다면

선한 여주인공 아만다(Amanda Dunfrey)역으로 나오는 로리 홀든이 있지요~

나중에 커멘터리 1시간 12분 경 즈음에는 프랭크 감독이 로리 홀든의 연기를 극찬하기까지 하네요~

참 괜찮은 배우에요~ 저는 사일런트 힐에서의 여경 역할이 인상에 많이 남았어요~




워킹데드 속

아주 비중있는 역인 안드레아(Andrea) 역으로 출연을 했어요.

그리고 또 제 한정판을 만들어준(?) 아주 고마운 캐릭터이기도 하지요~~~





여기서 잠깐!!!

안드레아의 한정판 제작기(?)를 소개합니다~~~

바로 제가 아끼고 이뻐하는 바로 이 한정판이죠~~

옆의 토르 헬멧보다 더 이쁜...^^

 



시즌2 에피소드1에서 등장하는 바로 요 좀비가 한정판의 그 좀비이지요~~~



아니 이게 무슨 냄새야???




안드레아, 너 거기 있는거 다 안당~~~




갇힌 안드레아에게 데일 할아버지가 유일한 희망!!!




드디어 등장하는 데일 할아버지의 궁극의 무기!!!




자, 어서 받게나~~~




궁극의 무기, 바로 그 이름 몰니르~~~ 아니 드라이버!!!




이제 넌 사망임!!! 

 





여기서부터는 강 혐오 스샷이 있으니 미성년자 및 노약자 임산부께서는 시청을 자제해 주시길 바랍니다.
.
.
.
.
.
.
.
.
.
.
.

푸우우우우욱~~~~




One more time!!!




그래서 이 한정판이 탄생을 하게 되었지요~~~ ㅎㅎㅎ
 




다시 등장인물로 돌아가서...

3. 제프리 드먼(Jeffrey DeMunn)



미스트 속

댄 밀러(Dan Miller) 역으로 출연을 해서 긴 생존력을 뽐내시죠~~

프랭크 다라본트 감독의 페르소나 같은 배우시죠~ 그 분의 연출작인 쇼생크 탈출, 그린마일에도 출연을 하셨습니다~





워킹데드 속

데일(Dale Horvat) 역으로 19개의 에피소드에만 출연하셨죠... 그 이유는...ㅠㅠㅠ

저는 이 분을 보면 이상하게도 밥 호스킨스(Bob Hoskins)님이 생각이 납니다~ 좀 닮으신 것 같기도 하구요...^^






4. 샘 윗워(Sam Witwer)

IMDB를 보다가 좀 놀랐습니다.. 설마 이 배우가 워킹데드에도 나올 줄이야...

네이버 영화 필모그래피에는 워킹데드에도 출연했다는 내용이 전혀 안나와 있었거든요.



미스트 속

웨인 제섭(Private Jessup) 병장 역이라는데, IMDB에서는 sergeant ·SGT(병장)가 아니고

Private(이병)로 표기 되어있네요. 암튼 눈썹이 매우 인상적인 배우였습니다.

극 중 상대역이 타이탄에서 안드로메다 공주 역의 알렉사 다바로스(Alexa Davalos)였지요~

하필 메뉴 스샷에서도 샘 윗워가 이런 모습으로 등장을 하네요~ ㅎㄷㄷ





워킹데드속

제가 1시즌은  블루레이가 없어서 구글에서 사진을 가져왔습니다.

바로 1시즌 에피소드2에서 출연하는 Tank Soldier가 바로 샘 윗워였네요.

IMDB를 보고 저도 참 놀라기도 하고 재미도 있었네요~~~

출처: craveonline.com 와 spinoff.comicbookresources.com


 




여기서 잠깐!!! (스포일러 조심)
 

샘 윗워와 몬스터 주식회사의 교점이!!!!??? (스포일러!!!)

미스트를 아직 안보신 분은 읽지 말아주세요~~~


샘 윗워의 마지막 장면인데요~~

그런데 그를 데려가는 것은 바로 몬스터 주식회사의 사장!!! ㅎㅎㅎ
 




한번 비교해 보면...


미스트 속




몬스터 주식회사 속
 




어때요? 똑같죠? ㅎㅎ

 

 

 

그리고 캡쳐하다 발견한 진짜와 가짜~~~

먼저 진짜!!!

 




그리고 가짜~~~ ㅎㅎ

스턴트맨이라서 그런지 얼굴이 완전 무섭게 바뀌었네요~





 

마지막으로 우리 DP의 중요성까지 커멘트해주시는 프랭크 감독님 ㅎㅎㅎ


※ 주의 : 캡쳐 이미지에 대한 권리는 해당 저작권사에게 있음을 알립니다.



오늘자(?) 키티 사진은 쉽니다~~~^^